::: 스타전자 :::


  제품안내












 [잃어버린 사행성을 찾아서] 3화: 게임이 재미있을수록 사행성이 강해진다고요?

2019-03-20 17:32:42, Hit : 165

작성자 : 관리자

규제 관점에서 사행성 바라보기

심의 기관: 귀사 게임이 경마를 '모사'하고 있네요... 이건 좀...

게임 개발사: 그러면 '몬스터'가 경주를 하면 될까요?, '경주'가 마음에 안 들면 '배틀'을 해서 승자를 가리게 고치면 될까요?

심의 기관: 어... 그건...

게임 개발사: '몬스터'를 특정한 방식으로 강화/합성하면 더 강해지므로 우연이 아닌 '실력에 의한' 승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.

심의 기관: 어... 그... 그것도...




[기사 원문 더보기]





게임물관리위원회「등급분류 규정」일부개정(안) 입안 예고
[잃어버린 사행성을 찾아서] 2화: 일본의 빠찡꼬는 ‘사행업소’가 아니다?


개인정보취급방침 SSL보안서버작동중